펌·글그림사진

허걱, 대단하다... 신기해...

강산21 2008. 11. 7. 10:42


아 발이 시려워... 오븐에 녹이는게 최고.. 익지 않게 조심하세요.


다리가 길어보이는 정장이죠... 오우... 허리가 길어보이는 정장인가요?


사자같은 소.... 쇠사슬에 묵여 있는거 보면 사자처럼 사나운가봐요.


아이가 평화롭게 자고 있네요. 설마 저걸 닫고 달리지는 않겠죠?


공부만이 나의 살길... 나 학창시절에 저런거 하고 싶었는데. 애들이 농구공을 안던지는게 신기 ㅋㅋㅋ


특실... 아 저런데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견인의 달인... 한대씩 견인하기 귀찮으셨나봐요.. 근데 끌고 갈 수 있을까?


불편해 보이는 운전자세... 하지만 운반을 위해서는 불편한 자세도 견뎌야죠 ㅋㅋㅋ


화장실 간 기사양반 때문에 손님들 고생하시네요.


이건 파키스탄에서 촬영된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저 놀라울 따름


주차장은 항상 만원인데 돈벌이는 시원치 않았는데, 눈이와서 그 이유가 밝혀졌군요.


눈과 함께 밀려버린 자동차들.


친환경 화장실...